신입생의 학생증은 모바일학생증을 기본으로 발급하고 있습니다.
실물 카드 형태인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개별적으로 신청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.
학생증 신청방법 : (클릭) 2025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
2025학년도 1학기 신(편)입생 학생증 일괄배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대상학생
: 2025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(일반, 전문, 특수대학원 전체) 신(편)입생 중
학생증 신청 기간 내 신한SOL앱으로 신청 완료한 내국인 학생
2. 배부장소 :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지점(동문회관 3층) (9시-16시, 신분증 지참)
3. 배부일시
가. 사회과학대학 일반대학원 : 4.09.(수) ~ 4.11.(금)
*학과별 지정된 날짜에만 수령 가능, 본인 학과 수령일이 아닌 경우 절대 수령 불가
나. 전체 학과 추가 자율 수령 기간 : 4.14(월) ~ 4.30(수)
*미수령 학생증 5.1(목) 전량 폐기. 기한 내 미수령자의 경우 재발급 수수료 3,000원
4. 기타 안내사항
가. 학생증 신청기간을 놓친 내국인 신입생 : 2024.4.14.(월)부터 신청가능
1) 신한 SOL 어플로 신청 후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지점에서 수령 OR
2) 한양대학교 포털-신청-학생증발급신청 메뉴에서 신규발급(키오스크)으로
신청 후 HY-in디지털라운지(한마당) 내 키오스크에서 수령
나. 실물 학생증으로 학교 시설물 이용 원할 시 반드시 HY-in 포털-출입권한신청 메뉴에서 '신분증 사용'으로 수정 후 학교 시설물 이용
5. 학생증 신청 관련 안내 : 학교 대표 홈페이지 → 서울캠퍼스 → 대학생활 → 학생증
6. 학생증 관련 문의:
①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문의 : 02-2292-7537 (신한은행 한양대학교지점)
② 학생증 관련 일반 상담 : 02-2220-0085 (한양대학교 학생지원팀)
③ 헤이영캠퍼스 모바일학생증 문의 : 1599-8035 (헤이영캠퍼스 전용콜센터)
학생증 발급 관련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서울 학생증 발급안내 바로가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