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졸업앨범 추가 촬영 안내

학과사무실 17-08-28 16:47 2,785 0
2017학년도 1학기 졸업앨범 촬영기간 중 개인사정 등으로 촬영을 하지 못했거나 재촬영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추가촬영 일정을 안내합니다.

    1. 졸업앨범 추가촬영 일정
      가. 촬영기간 : 2017. 9. 25(월) - 9. 28(금), 10:00 – 16:00
      나. 예약기간 : 2017. 9. 6(수) - 9. 20(수)
        - 예약사이트 주소 : www.dodreamalbum.com/reservation
          ※ 예약 링크 접속불가시 URL을 복사하여 주소창에 입력하시면 접속 가능합니다.
            다. 1학기에 단체촬영을 하지 못한 학과는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.

    2. 촬영장소 : 학생회관 3층 회의실

    3. 촬영대상
      가. 학생
        1) 신규촬영 : 1학기에 촬영을 하지 못한 학생(2018년 2월, 8월 졸업예정자)
        2) 재촬영 : 1학기 촬영자 중 다시 찍고 싶은 컷이 있는 학생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예약없이 매시 정각에 학생회관 3층 회의실 방문 접수
      나. 교원
        1) 신임교원 : 촬영기간 중 학생회관 3층 회의실에 10:00-16:00 사이 방문
        2) 전임교원 : 2016학년도 졸업앨범 개인사진으로 대체가능 또는 신규촬영을 원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경우 신임교원과 동일하게 진행
    4. 촬영컷
      가. 신규촬영 : 학사모, 야외프로필, 실내프로필
      나. 재촬영 : 개인사진(학사모, 야외프로필, 실내프로필) 중 본인이 원하는 컷

    5. 촬영비용 : 현장에서 별도 납부
      가. 신규촬영 학생 : 10,000원
      나. 재촬영 학생 : 5,000원/컷

    6. 졸업앨범비 : 자세한 사항은 붙임2 참조
      가. 납부금액 : 43,000원
      나. 계좌번호 : 신한은행(예금주:한양대학교) 100-020-574096
      다. 입금자명은 반드시 학번으로 입력

    7. 부서별 업무 협조사항
      가. 단과대학 행정팀 : 추가촬영 안내 공지 및 홍보
      나. 미디어전략센터 : 붙임1 대표홈페이지 배너등록 (2017. 9. 4(월) – 9. 20(수))

    8. 문의사항 : ㈜두드림멀티미디어 02-541-6804
          학생지원팀 김송수 과장(02-2220-0084, kalz@hanyang.ac.kr)
수정